본문 바로가기

김자매's 먹고, 자고, 놀고/맛집 List

[오늘의 맛집] 원두 선택이 가능한 가성비 좋은 커피 프랜차이즈 텐퍼센트커피 소개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떤 하루를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요즘 집 근처에 새로 생긴 텐퍼센트 커피에 다니는 게 나름의 힐링이랍니다.

가성비도 좋고, 커피에 취약한 저도 마실 수 있는 티 종류도 다양해서 좋더라고요!

특히 텐퍼센트 커피는 원두를 기호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이 가능한게 참 좋은 것 같아요!

그럼 오늘은 제가 사는 동네 주변에 있는 텐퍼센트커피를 소개해드려 볼게요^^

GOGO!

 

 

 

텐퍼센트커피 01

 

 

 

 

텐퍼센트커피

 

텐퍼센트커피 02

 텐퍼센트커피의 인테리어 분위기는 우드를 기반으로 꾸며져 있습니다. 여러 톤의 우드로 이루어진 가구들과 몰딩이 안락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주는 게 특징인 것 같아요~보통 프랜차이즈 커피숍에서는 보기 드문 인테리어 아닌가요?^^

 

텐퍼센트커피 03

 창가에도 바 테이블이 놓여 있어서 창가에서 바깥 풍경을 보면서 커피를 마시기 딱이에요! 아무리 봐도 예쁘게 인테리어 하신 개인이 운영하는 감성 카페 같은 느낌이 참 좋았어요^^

 

텐퍼센트커피 04

 텐퍼센트 커피에서도 여러 가지 굿즈를 판매하고 있답니다. 텐퍼센트의 시그니처 로고가 참 귀엽고 예쁘지 않나요? 모든 제품 컬러도 오프 화이트 혹은 크림색, 검은색으로 이루어져 있어서 컬러 취향이 이런 쪽으로 확실하신 분들이나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물건 좋아하시는 모든 분들께 딱 좋을 것 같습니다!

 

텐퍼센트커피 05

 컵 텀블러는 29000원, 텀블러는 7700원, 백 머그는 6000원 생각보다 가격이 저렴하진 않네요;;ㅎㅎㅎ

 

텐퍼센트커피 06

 아기자기한 귀여운 머그잔과 소서도 판매하고, 텐퍼센트 커피 원두도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텐퍼센트커피 07

 텐퍼센트 커피에서 맛볼 수 있는 아몬드 케이크도 선물용으로 하기 좋게 구성하여 판매하고 있습니다.

 

텐퍼센트커피 08
텐퍼센트커피 원두사용 안내

 

텐퍼센트커피 09
텐퍼센트 메뉴판

 일반적으로 많은 분들이 텐퍼센트커피에서 가장 많이 이용하시는 메뉴는 아메리카노(다크)입니다. 저는 카페인이 안 받는 체질이어서 지금까지 차 종류로만 마셔보았어요! 허니자몽티, 블루베리 히비스커스 등 다양하게 먹어보았는데, 개인적으로는 허니자몽티가 정말 맛있더라고요! 쌉쌀하면서도 달달한 맛이 중독성이 있답니다 ㅎㅎㅎ

 

텐퍼센트커피 10

 카페에 방문하시면서 음료 외 메뉴들이 빠지면 섭하신 분들도 많이 계시죠?^^ 이번엔 텐퍼센트 커피의 디저트 메뉴들도 소개해드릴게요!

 

텐퍼센트커피 11

 17가지의 뚱카롱과 미니 마카롱, 머랭 쿠키가 있어요! 사실, 음료가 주메뉴인 카페의 경우에는 마카롱 종류가 이렇게 다양한 곳이 많지 않은데 조금 놀랐답니다^^ 고르는 맛이 있겠어요~

 

텐퍼센트커피 12

 선물용으로도 판매하고 있던 아몬드 케이크도 디저트 메뉴에 있답니다. 보니밤, 레몬, 쇼콜라, 바닐라, 말차, 얼그레이 등 총 6가지 종류의 아몬드 케이크가 있어요~쿼터 가격은 2500원 정도로 적당한 것 같아요!

 

텐퍼센트커피 13

 저는 조카의 적극 추천으로 선택하게 된 미니 캐릭터 마카롱과 쿠키를 선택했습니다 ㅎㅎㅎ 작아서 그런지 간에 기별도 안 와서 순식간에 먹어치웠지 뭐예요! 쿠키는 고소하고 달달하니 커피에 딱 어울릴 것 같은 간식이었어요~물론 저는 마시지 못한 커피지만요^^

 

텐퍼센트커피 14

 사실 미니 캐릭터 마카롱은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는 메뉴더라고요! 귀엽게 생긴 간식이라서 아이와 함께 카페에 방문하시는 부모님들께서도 언제든 고르시기 좋은 선택이실 것 같아요!

 

 


 

 

 

자! 이렇게 오늘은 동네에 새로 생긴 텐퍼센트커피를 소개해드렸는데요!

지점마다 분위기나 메뉴가 조금씩은 다를 수 있겠지만 크게 달라지지는 않으니까

혹시 주변에 텐퍼센트 커피가 있으시다면 한 번쯤 가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구성이 알차고 가격도 나름의 가성비가 있게 책정되어있어서 만족스럽더라고요^^

잠시나마 기분 좋은 곳에서 커피 마시면서 여유로운 시간 가져보시길 바랍니다~

그럼 다음에 유익하고 즐거운 이야기로 또 만나요!

빠잉~!

 

 

* 궁금하신 부분이나 이런 소재로 글 써주셨으면 좋겠어요! 댓글 남겨주시면 언제나 환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