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자매's 먹고, 자고, 놀고/국내여행

강원도 춘천 시골 감성 한옥 독채 숙소 추천 - 지혜원, 유포리 나의 집, 스테이한량

여러분! 안녕하세요^^

 벌써 2021년의 마지막 달이 순식간에 찾아왔습니다. 이제는 정말 겨울이구나 싶은 날씨도 그에 맞장구를 치고 있는 걸 보면 더욱 실감이 납니다. 그래서, 저는 새로운 해가 찾아오기 전에 지인들과 소소한 만남도 가지고 싶어서 강원도 춘천 여행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이번 주에는 숙소를 알아보며 찾아보게 된 정보를 공유하고 싶어서 찾아왔답니다 ㅎㅎㅎ 이번에는 마음이 따뜻하고 포근했으면 하는 마음에 강원도 춘천에 위치한 시골 감성의 한옥 독채 숙소를 찾아보았습니다. 그래서 혹시라도 나중에 이런 감성 숙소를 찾으시는 여러분께 도움이 되는 글이면 좋겠습니다. 

 

 

 

 

1. 지혜원

1) 예약방법 : 에어비앤비

2) 예약인원 : 기본 2인(최대 4인까지 가능-추가 요금 발생)

3) 편의시설 : 기본 욕실 어메니티, 세탁시설, 침구, TV, 무선인터넷, 에어컨 및 난방, 안전시설, 기본 조리도구 및 가전제품, 바비큐 그릴, 주차장

*위치는 에어비앤비를 통해 예약시 상세주소가 안내됩니다.

강원도 춘천 감성 숙소 지혜원 01

 

강원도 춘천 감성 숙소 지혜원 02

 

강원도 춘천 감성 숙소 지혜원 03

 

강원도 춘천 감성 숙소 지혜원 04

 

강원도 춘천 감성 숙소 지혜원 05

 

강원도 춘천 감성 숙소 지혜원 06

 

강원도 춘천 감성 숙소 지혜원 07

※ 사진 출처 : 에어비앤비 지혜원 숙소 사진

 

 

2. 스테이한량

1) 위치 : 강원도 춘천시 중앙로67번길 42-1

2) 예약방법 :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 있는 예약 링크 통해서 가능

3) 예약인원 : 최대 성인 2인

4) 편의시설 : 식기류(취사는 금지), 빔프로젝터, 에탄올 스토브(불멍), 스파룸

강원도 춘천 감성 숙소 스테이한량 01

 

강원도 춘천 감성 숙소 스테이한량 02

 

강원도 춘천 감성 숙소 스테이한량 03

 

강원도 춘천 감성 숙소 스테이한량 04

 

강원도 춘천 감성 숙소 스테이한량 05

※ 사진 출처 : @stay_hanryang 공식 계정

 

▼ 스테이한량 예약 사이트

https://link.inpock.co.kr/stayhanryang

 

stayhanryang | 인포크링크

stayhanryang님의 멀티링크를 구경해보세요 👀

link.inpock.co.kr

 

 

3. 유포리 나의 집

1) 위치 : 강원도 춘천시 신북읍 맥국4길38

2) 예약방법 : 공식 사이트

3) 예약인원 : 최대 성인 2인

4) 편의시설 : 기본 조리도구, 가전제품, TV, 와이파이, 에어컨 및 난방, 기본 욕실 어메니티 등

5) 주의사항

- 실내/실외 포함하여 양초, 향, 별도의 화기(휴대용 가스버너, 오븐, 에어프라이어) 사용 금지

- 모닥불, 바비큐 금지

- 유아, 어린이, 반려동물 동반 불가

- 육류, 생선류(매운탕 포함), 기름•버터등을 가열하여 하는 요리 금지

강원도 춘천 감성 숙소 유포리 나의 집 01

 

강원도 춘천 감성 숙소 유포리 나의 집 02

 

강원도 춘천 감성 숙소 유포리 나의 집 03

 

강원도 춘천 감성 숙소 유포리 나의 집 04

 

강원도 춘천 감성 숙소 유포리 나의 집 05

 

강원도 춘천 감성 숙소 유포리 나의 집 06

※ 사진 출처 : 춘천 유포리 나의 집 공식 사이트

 

▼유포리 나의 집 예약 사이트

https://yupori.oopy.io/

 

조용한 쉼을 위한 곳

유포리 나의 집 입니다.

yupori.oopy.io

 

 


 

 

 지금까지 고즈넉한 시골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춘천의 감성 숙소 3곳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직접 여행을 가기 위해 알아보는 숙소여서 인지 마음이 오랜만에 들뜨기도 합니다^^ 과연 제가 어떤 숙소를 선택하여 떠났을지, 그리고 춘천에서 어떤 여행을 했을지도 관심 가져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음에는 어떤 일정으로 여행을 할지 알아보기 위해서 춘천의 여행지들을 추천 및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다음에도 유익하고 즐거운 이야기로 또 만나요~빠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