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자매's 먹고, 자고, 놀고/취미여가생활

[ANA's 오프더레코드] 입문용 크로슬리 스위치2와 크루저 디럭스 LP 이효리 턴테이블 블루투스 스피커 소개 및 추천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턴테이블에 입문하시는 분들께 제품 소개와 추천을 드리려 합니다~

왜냐하면 제가 요즘 턴테이블에 푹 빠졌거든요!

턴테이블 하고 검색하니까 가장 많이 보이기도 하고

<캠핑클럽>이라는 방송에서 이효리 님이 사용하시는 걸 보고

인기가 많아진 브랜드가 있어서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리려고요^^

참고로 저는 인테리어 디자인을 중심으로 턴테이블을 찾고 있었기 때문에

음향과 전문적인 부분에 중심을 두고 턴테이블을 찾고 계신 분들은

참고만 해주세요~!

 

 

 

크로슬리

 

 

 

 

브랜드 소개

 크로슬리는 1920년 라디오를 만든 Powel Crosley로부터 영감을 받아 1992년 첫 턴테이블을 출시한 이후 30년이 넘는 세월 동안 세련된 디자인과 다양한 라인업으로 사랑을 받은 전 세계 최대 턴테이블 브랜드입니다.

 트렌드 세터를 지향하는 Crosley는 단순히 음악을 듣는 것을 떠나서, 다채롭고 현대적이며 펑키한 스타일을 표현하는 제품을 만드는 것을 추구하는 음향 브랜드입니다.

 

 

 

제품 추천

1. 크로슬리 스위치 2 블루투스 턴테이블

 : 브라운의 60년대 홈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과 다양한 기술로 가득 찬 크로슬리 스위치 2 턴테이블입니다. 턴테이블은 물론 블루투스를 통한 디지털 스트리밍, AM/FM 라디오까지 모든 방법으로 음악을 즐길 수 있습니다. 화이트 컬러와 우드의 조합으로 어디에든 잘 어울리는 모던한 스타일을 보여줍니다.

크로슬리 스위치2 01
출처 : 크로슬리 공식 사이트

 

크로슬리 스위치2 02
출처 : 크로슬리 공식 사이트

 2개의 풀 레인지 스테레오 스피커가 포함되어 별도의 스피커를 추가로 장착할 필요가 없습니다.

 

 

 

크로슬리 스위치2 03
출처 : 크로슬리 공식 사이트

 벨트 드라이브 턴테이블로서 2단계 스피드 조절이 가능하며 2가지 레코드를 재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45 RPM 어댑터가 포함되어 있으며 피치 컨트롤을 통해 레코드 RPM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크로슬리 스위치2 04
출처 : 크로슬리 공식 사이트

 블루투스가 탑재되어있어서 무선 스트리밍이 가능하고 AM/FM 라디오 기능이 탑재되어 있어서 주파수만 맞추면 라디오를 들을 수 있습니다. 또한, Aux 입력 단자를 통해 외부장치의 사운드를 턴테이블에서 유선으로 즐길 수 있고, 헤드폰 잭을 통해 나 홀로 조용히 음악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크로슬리 스위치2 05
출처 : 크로슬리 공식 사이트

 다이아몬드 바늘이 장착된 교체가 가능한 무빙 마그넷 카트리지는 모든 레코드에서 아날로그 사운드를 제공합니다.

 

 

 

크로슬리 스위치2 턴테이블의 경우에는 집에 모던한 유행타지 않는 턴테이블 인테리어를 하고 싶은데

여러 가지 기능을 다양히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을 찾으시는 분들께 좋을 것 같아요.

가격 대비 디자인과 기능의 조화가 굉장히 가성비가 좋고,

국내에 공식 수입이 된 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 정말 인기가 가장 많은 제품 중 하나더라고요!

휴대성에는 제품의 부피가 있어서 불편함이 있겠지만 집에 두고 사용하실 거라면

충분히 좋은 조건을 갖춘 제품인 것 같습니다^^

 

 

 

 

2. 크로슬리 크루저 디럭스 블루투스 턴테이블

 : 여행 가방 스타일의 독창적인 크로슬리 오리지널 디자인입니다. 크로슬리 크루저 디럭스 턴테이블은 피치 컨트롤, 3단 RPM 조절, 내장 스피커 및 블루투스를 통해 다양한 LP사이즈는 물론 디지털 음악을 즐길 수 있으며 사용법이 매우 쉽습니다.

 

크로슬리 턴테이블 01
출처 : 크로슬리 공식 사이트

 

 

크로슬리 턴테이블 02크로슬리 턴테이블 03
출처 : 크로슬리 공식 사이트

 좌측에서부터 화이트, 블랙 컬러의 크루저 디럭스 턴테이블

 

 

크로슬리 턴테이블 04크로슬리 턴테이블 05크로슬리 턴테이블 06
출처 : 크로슬리 공식 사이트

 좌측에서부터 폰, 터쿼이즈, 퍼플 애쉬 컬러의 크루저 디럭스 턴테이블

 

 

크로슬리 턴테이블 07
출처 : 크로슬리 공식 사이트

 스피커를 추가로 장착할 필요가 없는 2개의 풀레인지 스테레오 스피커를 탑재하고 있고 벨트 드라이브 턴테이블로서 3단계 스피드 조절로 3가지 레코드 재생이 가능하며 45 RPM 어댑터가 탑재되어 있습니다. On/Off가 가능한 플래터 오토스탑 기능을 켜면 레코드 재생이 끝났을 때 플래터 회전이 자동으로 멈춥니다. 또한 블루투스 기능이 이용 가능하여 스마트폰의 디지털 사운드를 턴테이블 내장 스피커로 스트리밍 할 수 있으며 어디든 편리하게 휴대가 가능한 형태를 가지고 있습니다.

 

 

크로슬리 턴테이블 08
출처 : 크로슬리 공식 사이트

 Aux 입력 단자를 통해 LP가 아닌 외부장치의 디지털 사운드를 즐길 수 있고, RCA 출력 단자를 통해 외부 스피커에 연결하여 색다른 사운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핸드폰 잭을 통해 조용히 음악을 즐길 수도 있습니다.

 

 

크로슬리 턴테이블 09
출처 : 크로슬리 공식 사이트

 교체가 가능한 크로슬리 다이아몬드 팁 스타일러스 바늘이 장착되었으며 톤암을 부드럽게 Up/Down 할 수 있는 톤암 레버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크로슬리 크루저 디럭스 블루투스 턴테이블은 확실히 크로슬리 오리지널 디자인이 가지는 빈티지한 스타일과

휴대의 용이성, 블루투스 내장으로 다양한 외부 장치와의 호환성 등을 높인 제품인 것 같아요.

빈티지하고 유행하지 않을 것 같은 외관 디자인과 휴대성, 호환성 등을 기준으로

턴테이블을 찾고 계시는 분들께 추천드릴 만한 제품이네요!

저는 역시 여행을 많이 다니기 때문에 휴대성과 인테리어 디자인의 기준으로 제품을 보니까

크로슬리 크루저 디럭스 턴테이블에 호감이 더욱 많이 가는 것 같아요^^

여러분의 첫 턴테이블 혹은 서브 턴테이블은 어떤 제품으로 마음이 가시나요?!

어떤 제품이 여러분께 마음에 들었을지 모르겠지만

오늘의 정보도 여러분께 유익했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다음에 재밌는 이야기로 또 만나요!

빠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