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난주에 방송된 tvN <바퀴달린 집3>의 촬영지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바로 눈앞에 펼쳐지는 남해바다를 마음껏 누릴 수 있는 앞마당은 과연 어디였을지 함께 알아보실까요~?! GOGO!
▼ 바퀴달린 집3 보성 숲정원 윤제림 모노레일, 핑크뮬리, 주월산 전망대 촬영지 정보
아침에도 윤제림의 편백나무 숲을 산책하며 상쾌한 하루를 시작하는 바퀴달린 집3 출연진들의 모습이었습니다. 지난 회차에서 편백나무 숲의 내용이 많이 담기지 않아 아쉬웠는데 마치 제주도 사려니숲길만큼이나 아름다운 편백나무 숲길입니다. 윤제림에 방문하면 한번 거닐어 보고 싶습니다.
▶ 보성 땅끝 바다 정원
1. 장소명 : 보성 지중해관광농원
2. 위치 : 전라남도 보성군 회천면 공룡로 206-41
3. 숙박시설
- 상호 : 보성지중해펜션
- 위치 : 전라남도 보성군 회천면 공룡로 206-38
- 연락처 : 010-3626-2030
7회 <바퀴달린 집3>의 앞마당은 보성의 땅끝 바다 정원인 "보성 지중해관광농원"입니다. 바로 앞에 펼쳐진 남해바다의 풍경을 마음껏 바라볼 수 있고, 여유롭게 원투낚시도 즐길 수 있는 매력적인 장소입니다. 어선이 지나가는 모습과 능선으로 해가 지는 모습까지 다채로운 아름다움을 맛볼 수 있습니다. 바달 집 식구들처럼 꼭 차박이 아니라 지중해 관광농원 바로 앞에 "보성 지중해펜션"이 있으니 이곳에서 머무르며 여행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바퀴달린 집3> 보성편의 촬영지를 소개해드렸습니다. 주월산부터 시작하여 윤제림, 보성 지중해관광농원까지 보성의 다채로운 매력을 살펴볼 수 있었습니다. 추운 겨울 날씨에 조금이라도 따뜻할까 싶은 남해바다로의 여행은 어떠신가요?ㅎㅎㅎ 그럼 다음에도 유익하고 즐거운 이야기로 또 만나요~빠잉~!